저는 요즘 일부러 한 정거장 먼저 내려서 걷거나 점심 먹고 10분 정도 산책하려고 하거나…
걷기 챌린지 보상 받으시는 분들은 평소에 걸음 수 어떻게 채우시나요?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0
댓글11
Bbjkaloojh
한 번에 만보 채우려고 하면 부담스럽지 않나요?
오전/점심/저녁 이렇게 나눠서 틈틈히 걸어보세요ㅎㅎ
JSD
흔들어 주는 도구가 있어요 ㅎㅎ
ㅇㅂ
그냥 손으로 겁나 흔들면 300은 기본으로 차던데요
달코미
집에서 티비 볼때 주머니에 넣고 제자리 걷기해도 10분에 1000~1200걸음은 걸어요. 핑계고 보면서 슬로우조깅하면 1400보 1500보 금방 채워지더라구요. 삼십분정도만 해도 꽤 채워지니 귀가해서 샤워하기전에 손발만 씻고 걷기하세요. 이제 곧 장마 시작이니 실내걷기하기 딱 좋네요.
양배추
만보 채우기 정말 쉽지않아요..
저는 스포츠센타 갈때 일부러 멀~리 둘러서 걸어 다닙니다
이정순
KR43YRS
친구해요
팔팔이이
하루만보씩걸어요
blingkk
걷기기계 쓰면 돼요 만원 미만
KR7WEWX4
저는 매일 오전에 산에 다녀오면 65000보정도 오후에는 강아지 산책 시키고나면 만보 넘어요 ㅎ
KRXXPM65
요즘 날씨가 더워 새벽에 두 시간 걷고 들어옵니다 시원하고 걸을만합니다
5시에 나갑니다.
신방뜰
직장인은 싑지 않겠네요
저는 도보가 생활화 되어서 마트 걸어서 다니고
엘베 대신 계단도 걷고 저녁 봉사도 하고
만보는 거뜬히 채웁니다
조금씩 늘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