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가니까 태릉과 강릉의 숲길이 연결되었다고 해서 앞으로 계속 되는 줄 알았는데 임시 개방이더라구요. 5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만 한대요. 가까이 살면서도 몰랐는데 챌린지 덕분에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0
0
댓글0
가니까 태릉과 강릉의 숲길이 연결되었다고 해서 앞으로 계속 되는 줄 알았는데 임시 개방이더라구요. 5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만 한대요. 가까이 살면서도 몰랐는데 챌린지 덕분에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