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입구역에 바로 인접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인증샷이 검수중으로 떠서 일단 여기 게시판에도 올려봅니다. 이곳 주민들은 좋겠단 생각을 해봤네요.장미꽃으로 아름답게 가꿔진 공원이 가까이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