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탬프 하고 오면 만보 바로 채워져서 좋은듯

오늘은 그냥 집에 있을까 하다가 양재 챌린지 마감일이 얼마 안 남아서 고민하다가 다 찍고 왔네요
나가기 전에는 귀찮았는데 막상 걷기 시작하니까 날씨도 괜찮고 기분 전환도 되고…

요즘 스탬프 하고 오면 만보 바로 채워져서 좋은듯
챌린지 없었으면 아마 계속 누워 있었을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라도 밖에 나가게 되는 건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저는 항상 미루다가 챌린지 끝나기 직전에 부랴부랴 하게 되네요;; ㅎ

 

요즘 스탬프 하고 오면 만보 바로 채워져서 좋은듯

12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김세은
    BEST
    공감~~ 집에 있으면 계속 미루게 되죠 챌린지 있으면 핑계 삼아서라도 걷게 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이정순
    KR43YRS
    친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슈퍼센스쟁이
    귀찮긴한데 나갔다 오면 뿌듯하긴 해요 캐시도 받을겸…
  • 프로필 이미지
    도로시여사
    캐시워크하면서 매일매일 목표가 생긴거같아요
    밖에 나가고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