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은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그냥 집에 있을까 하다가 양재 챌린지 마감일이 얼마 안 남아서 고민하다가 다 찍고 왔네요
나가기 전에는 귀찮았는데 막상 걷기 시작하니까 날씨도 괜찮고 기분 전환도 되고…
챌린지 없었으면 아마 계속 누워 있었을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라도 밖에 나가게 되는 건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저는 항상 미루다가 챌린지 끝나기 직전에 부랴부랴 하게 되네요;; ㅎ
12
0
댓글5
오늘은 그냥 집에 있을까 하다가 양재 챌린지 마감일이 얼마 안 남아서 고민하다가 다 찍고 왔네요
나가기 전에는 귀찮았는데 막상 걷기 시작하니까 날씨도 괜찮고 기분 전환도 되고…
챌린지 없었으면 아마 계속 누워 있었을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라도 밖에 나가게 되는 건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저는 항상 미루다가 챌린지 끝나기 직전에 부랴부랴 하게 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