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챌린지 하니까 평소에 안 가던 곳도 가게 되네요

평소에는 그냥 아파트 근처만 걷는 편인데 챌린지 하면서 처음 가보는 공원이나 여행지가 조금씩 생기고 있어요ㅎㅎ
처음에는 귀찮아도… 캐시 받아야지 하고 시작해봤는데 막상 가보면 생각보다 조용하고 걷기 좋은 곳이 많더라고요
특히 주말에 어디 가지? 애매할 때 챌린지 보면 어디갈지 정하기도 편한 것 같은ㅎㅎ

다들 저처럼 챌린지 하면서 여기저기 다니시는 분 있나요ㅋㅋㅋ

18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나는 우선 도보 가능한 곳은 무조건 다 가려고 합니다. 종로에 살아서 궁이나 청계천 낙산공원 그런 데는 다 가능합니다.
    저번에 꽃배달로 갔었는데 지하철역 하나만 지나면 챌린지가 있고 여유도 있어서 공원을 들렀는데 나에겐 색다른 공원이라. 또 다른 재미가 있었답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장
    맞아요 ㅎㅎ 챌린지 아니었으면 지방까지 잘 안 가는데 저번에 챌린지하러 청주 한번 가보니까 생각보다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남편이랑 다녀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세은
    저도 캐시 때문에 시작했는데 이제는 근처에 어떤 챌린지 있나 먼저 보게 되요ㅋㅋㅋ 새로운 장소도 알고
  • 프로필 이미지
    이정순
    KR43YRS
    친구해요
  • 프로필 이미지
    jjin
    아니 비추천은 누굴까요 ? 어떤진상이 있는건가? 왜비추천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