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셋 뛰어
인기 게시판 TOP 50
러닝 시작한 지 3개월 됐는데 자세가 맞는 건지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주 4회 5~7km씩 뛰고 있는데 뛰고 나면 무릎이랑 발목이 자꾸 뻐근한 느낌이 들어요
처음엔 그냥 근육통이려니 했는데 3개월이 지나도 계속 그러니까 혹시 러닝자세 교정이 필요한 건가 싶더라고요
제가 지금 뛰는 자세가 이런 것 같아요
발목을 수직으로 세워서 뒤꿈치가 먼저 닿는 느낌..
어깨에 자꾸 힘이 들어가고 팔 스윙도 뭔가 어색한 느낌.......
시선은 그냥 바닥을 보면서 뛰고 있었는데 이것도 러닝자세 정석에서 벗어난 건지 궁금합니다
러닝 자세 잘못됐을 때 무릎이나 발목 통증이 생긴다는 글은 많이 봤는데, 막상 어떻게 교정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겠어요
러닝자세교정 해보신 분들 계세요? 어떤 식으로 접근하셨는지, 발목 착지 방법이나 상체 자세 잡는 법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같은 초보 러너한테 도움될 만한 러닝자세 정석 팁 있으면 뭐든 환영입니다
3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