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셋 뛰어
인기 게시판 TOP 50
요즘 러닝 시작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뛸 때마다 오른쪽 옆구리가 콱 찌르듯이 아파요
특히 3km 넘어가는 시점부터 시작되는데
숨쉬기도 힘들고 페이스 다 무너져서 결국 걷게 되네요
밥 먹고 좀 지나서 뛰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단순히 식사 때문은 아닌 것 같고
혹시 러닝 옆구리 통증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근육통인지 그냥 사이드 스티치인지도 헷갈리네요
매번 이러면 운동 자체가 무서워질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2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