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하니
인기 게시판 TOP 50
제곧내입니다..
러닝 혼자 하려니까 의지부족으로 잘 안나가게되어서
러닝크루 가입하려하는데 추천하시나요?
페이스가 얼마 이상 돼야 따라갈 수 있나요?
찾아보니까 대부분 1km 6분~6분 30초
페이스로 달린다고 하던데 저는 지금 7분대라서요
첫 게스트런 갔다가 뒤처지면 너무 민망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전 진짜 친목말고 러닝만 집중 딱 하고 오고싶은데
그런 모임은 어떻게 찾는거죠...
당근이나 블라인드 같은데서 찾을 수 있나요???
도움은 되려나요 러닝크루가 ㅋㅋㅋ ㅠㅠㅠ
서울에서 러닝크루 하시는 분들 현실 좀 알려주세요
3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