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크루 추천하시나요? 서울쪽 러닝크루 현실좀 알려주세요

제곧내입니다..

 

러닝 혼자 하려니까 의지부족으로 잘 안나가게되어서

러닝크루 가입하려하는데 추천하시나요?

 

페이스가 얼마 이상 돼야 따라갈 수 있나요?

 

찾아보니까 대부분 1km 6분~6분 30초 

페이스로 달린다고 하던데 저는 지금 7분대라서요 

첫 게스트런 갔다가 뒤처지면 너무 민망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전 진짜 친목말고 러닝만 집중 딱 하고 오고싶은데

그런 모임은 어떻게 찾는거죠...

 

당근이나 블라인드 같은데서 찾을 수 있나요???

 

도움은 되려나요 러닝크루가 ㅋㅋㅋ ㅠㅠㅠ

 

서울에서 러닝크루 하시는 분들 현실 좀 알려주세요

3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 하니
    저 여의도쪽에서 하고 있는데 쪽지 주시면 저희 크루 알려드릴게요! 끝나고 친목모임 이런거 하나도 안하고 러닝만하고 바로 헤어져요 ㅎ
    프로필 이미지
    하나둘셋 뛰어
    헐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Kㄴㄴㄴ
    그냥 모임바이모임이라... 전 한번나갔는데 ㅋㅋㅋㅋ... 별로였습니다! 그냥 친한친구들끼리 뛰는거 추천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미친런린이
    작성자
    ㅠㅠ 넵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