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기념품으로 유명한 전라도쪽 마라톤!!

 

바로 고창고인돌마라톤임 ㅎ

 

나는 아빠랑 여기가려구 

전날 경기도쪽에서

출발했는데..

 

아빠가 그렇게 같이 가자했던

이유를 느낄 수 있었음

 

-> 너무 좋았거덩 ㅠㅠ

 

올해도 나갈예정이라

정보 정리해봄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코스 종류

하프: 21.0978km (제한시간 3시간)

단축: 10km

건강: 5km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난 10km로 나갔는데 올해는

하프로 도전해볼려궁 ㅎ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올라올때 힘들었던 이유가 

있었구만 ㅎㅎㅎ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방법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접수기간

2026년 7월 1일(수) ~ 8월 31일(월) 

오후 1시까지

 

접수방법

공식 홈페이지 www.gcrun.com 에서 

개인 or 단체(2인 이상) 신청

 

정원

선착순 4,000명 마감

 

2025 고창고인돌마라톤 후기 (10k)

 

10km코스로 나갔는데 사실 출발 전까지는 

그냥 동네 달리기랑 비슷한 느낌이었음 

 

근데 막상 출발하고 운동장 트랙을 

빠져나오면서 고창 시내 도로로 진입하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다름

 

2.5km 구간쯤에서 

급수대에 삼겹살 구워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냄새 맡으면서 지나가는데 

거기서 멈추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음 

 

그래서 멈추고 삼겹살먹음.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아 막걸리도마심 ㅋㅋㅋㅋ

 

치킨너겟도 주고... 진짜

좋은 마라톤이다 너

 

다시 돌아와서 ㅎㅎㅎ

 

코스 중간에 고인돌 유적지 옆으로 지나가는 

구간이 있는데 잠깐이지만 뷰가 꽤 좋음 

 

세계유산이라는 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님

 

마지막에 운동장으로 진입할 때 오르막이 

좀 있어서 막판에 넘 힘들었음 

 

4km 이후 계속 체력이 빠지던 상태에서 

업힐이 오니까 그냥 걸어가는 사람들도 꽤 보였음

 

완주하고 떡국 한 그릇 받아서 먹었는데 

떡국을 평소에 좋아하진않거든..?

 

근뎈ㅋㅋㅋㅋ

3분만에 먹어버림

 

먹느라고.. 1시간 20분만에

들어왔긴했지만 어쩌겠어

 

맛있었으면 됐징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기념품

 

올해도 쌀이랑 복분자주넹

 

난 복분자로하고 아빠는 쌀로 했는데

쌀이 질이 너무 좋더라 ㅜㅜ

 

그래서 이번엔 둘다 쌀할려곸ㅋㅋㅋ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 2026 고창고인돌마라톤 접수 / 코스 / 후기 정리해봄

 

마라톤 나가본 경험은 3번뿐이지만

인생마라톤이긴함...

 

CP가 잘되어있고 운영도 탄탄했고

응원팀도 좋았음 ㅎㅎ

 

고창고인돌마라톤

다들 신청 ㄱㄱ

 

7월1일이다!!!

 

5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 하니
    이런마라톤도 있었군요 ㄷㄷ 코스도 ㄱㅊ고 기념품도 나쁘지않네여
  • 프로필 이미지
    밥보다빵
    막걸리에 떡국에 삼겹살에 ㅋㅋㅋㅋㅋ 마라톤맞나여ㅜ 재밌어보이네요.. 신청하고싶어졌어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하나둘셋 뛰어
    전라도답게 먹거리축제느낌이였긴 했죠 ㅎ
  • 프로필 이미지
    Kㄴㄴㄴ
    아니 삼겹살 실화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