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보다빵
인기 게시판 TOP 50
부산 살면서 해운대, 광안리만 뛰다가
이번에 처음 다대포 가봤는데 낫배드였음..
거리도 적당하고 바다뷰도 있고,
무엇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냥 내 페이스대로 달릴 수 있었음 ㅋ
부산 사하구에 있는 다대포해수욕장 일대 코스임.
지하철 1호선 다대포해수욕장역 4번 출구 나오면
바로 해변공원이랑 연결돼서
접근성도 진짜 좋음.
내가 이번에 뛴 루트는
다대포해변공원 낙조분수→ 해안 산책로
→ 장림 방향 북쪽 → 되돌아오기
전 구간 거의 완전 평지고
이게 딱 6km임!
초보자도 무리 없이
뛸 수 있는 난이도
경로가 거의 일직선이라
길 신경쓸 필요없어서
넘좋았음.
오후에 가면 이런 일몰도 볼 수 있음..!!!
아 그리고 다대포 일대에
러너스테이션 생겻더랑
라커룸이랑 샤워시설 같은거있어서
출퇴근러한텐 진짜 좋을듯 GG
자주 애용할 예정
3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