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6km 러닝코스] 사하구 - 다대포 해수욕장 코스 뛰고옴 💨

[부산 6km 러닝코스] 사하구 - 다대포 해수욕장 코스 뛰고옴 💨

 

부산 살면서 해운대, 광안리만 뛰다가

이번에 처음 다대포 가봤는데 낫배드였음..

 

거리도 적당하고 바다뷰도 있고,

무엇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냥 내 페이스대로 달릴 수 있었음 ㅋ

 

부산 사하구에 있는 다대포해수욕장 일대 코스임.

 

지하철 1호선 다대포해수욕장역 4번 출구 나오면

바로 해변공원이랑 연결돼서

접근성도 진짜 좋음.

 

[부산 6km 러닝코스] 사하구 - 다대포 해수욕장 코스 뛰고옴 💨

 

내가 이번에 뛴 루트는

 

다대포해변공원 낙조분수→ 해안 산책로
→ 장림 방향 북쪽 → 되돌아오기

 

전 구간 거의 완전 평지고 

이게 딱 6km임!

 

초보자도 무리 없이 

뛸 수 있는 난이도

 

경로가 거의 일직선이라

길 신경쓸 필요없어서

넘좋았음.

 

[부산 6km 러닝코스] 사하구 - 다대포 해수욕장 코스 뛰고옴 💨

 

오후에 가면 이런 일몰도 볼 수 있음..!!!

 

아 그리고 다대포 일대에

러너스테이션 생겻더랑

 

라커룸이랑 샤워시설 같은거있어서

출퇴근러한텐 진짜 좋을듯 GG

 

자주 애용할 예정

 

3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밥보다빵
    사하구 사는 친구가 계속 다대포 추천하던데 이유가 있었군요 ㅋㅋ 다음 부산 내려가면 광안리 말고 여기부터 가봐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하나둘셋 뛰어
    저도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길이 단순해서 생각 없이 뛰기 좋았습니다.
    초보 러너들이 5~10km 거리 늘리기에도 괜찮은 코스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 하니
    일몰 시간대 다대포는 진짜 인정입니다. 부산 러닝코스 중에서 노을은 거의 원탑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