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린지 하려면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도장이 찍히는건지요
맨손체조라도~작성자BEST왕복3시간거리. 한번더 도전.! 하고 갔는데. 철거작업으로 들어갈수가없었다 첼린지도장 2개로 끝났다. 짜증이 좀난다~~왔다갔다하는분이있어 물어보니 그분도 도장 2개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