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린지 하려면

첼린지 하려면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도장이 찍히는건지요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전경준
    BEST
    신나게 갔더니 15000원 찍혀서 그냥왔어요..
    10일 행사가 끝나니 11.12일 가서 하면될것 같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롬이
    BEST
    네.
  • 프로필 이미지
    맨손체조라도~
    작성자
    BEST
    왕복3시간거리. 한번더 도전.! 하고 갔는데. 철거작업으로 들어갈수가없었다 첼린지도장 2개로 끝났다.  짜증이 좀난다~~왔다갔다하는분이있어 물어보니 그분도 도장 2개란다~~
  • 프로필 이미지
    🐤
    완전 짜증나요 
  • 프로필 이미지
    🐤
    네 입장권 필요해요 근데 너무 비싸요 ㅠㅠㅠ 그래서 완전 실망했어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