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셋 뛰어
인기 게시판 TOP 50
요즘 러닝 유튜브나 커뮤니티 보다 보면
파틀렉 훈련 이야기가 자주 나오던데
인터벌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그냥 변속주랑 같은 건지 헷갈립니다 😂
보통 파틀렉 하실 때
- 몇 분 빠르게 / 몇 분 천천히로 진행하시나요?
- 주 1회 정도 넣어도 효과가 있을까요?
- 실제로 기록 향상에 도움이 됐는지 궁금합니다.
하프나 10K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파틀렉을 활용하고
계신지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3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