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셋 뛰어
인기 게시판 TOP 50
제 버킷리스트 드디어 달성 ㅎㅎ
몇년동안 꿈꿔왓던 일본에서의 러닝 로망을
드디어 실현했네여~!
일어나자마자 모닝러닝....
전 오사카성으로 가줬는데요!
막 찍어도 이쁜 오사카성 ㅠㅠㅠ
일본에도 러닝이 열풍인가요? 이왜진
러닝크루분들 엄청 많으셨고 한국인러너분들도
보였습니단ㅋㅋㅋㅋ
말걸 뻔 했지만 참아줬어요
코스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숏코스 2.9km / 롱코스 3.5km
성 외곽 해자를 따라 도는 루트인데
1km마다 거리 표시가 있어서 페이스 조절하기도 편해요
출발은 JR 모리노미야역 쪽 러닝베이스
(Running Base Osaka-jo) 근처에서 시작했어요
스타벅스 오사카성 공원 모리노미야점 앞이
보통 스타트 포인트로 많이들 이용하고 저도 거기서 출발했습니다
코스 자체는 신호등이 없어서
멈추지 않고 쭉 달릴 수 있습니다!!
특히 오사카성 천수각이 보이는 구간에서
속도를 좀 줄이고 구경하면서 달렸는데 뷰 넘좋
아직은 부끄러운 기록..ㅎㅎㅎㅎ
일본은 올때마다 좋지만 이번 여행은
러닝 때문에 여행 느낌이 풍부해졌던 것 같아요 ㅎ
곧 베트남으로 출장가는데 치앙마이 러닝후기도
들고오겠습니다 ~
2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