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성 3.5km 러닝코스 뛰고 왔어요~! 첫 해외러닝 후기 🇯🇵

제 버킷리스트 드디어 달성 ㅎㅎ

 

몇년동안 꿈꿔왓던 일본에서의 러닝 로망을

드디어 실현했네여~!

오사카성 3.5km 러닝코스 뛰고 왔어요~! 첫 해외러닝 후기 🇯🇵

일어나자마자 모닝러닝....

 

전 오사카성으로 가줬는데요!

 

오사카성 3.5km 러닝코스 뛰고 왔어요~! 첫 해외러닝 후기 🇯🇵

 

막 찍어도 이쁜 오사카성 ㅠㅠㅠ

 

 

일본에도 러닝이 열풍인가요? 이왜진

러닝크루분들 엄청 많으셨고 한국인러너분들도

보였습니단ㅋㅋㅋㅋ

 

말걸 뻔 했지만 참아줬어요

 

코스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오사카성 3.5km 러닝코스 뛰고 왔어요~! 첫 해외러닝 후기 🇯🇵

 

숏코스 2.9km / 롱코스 3.5km

 

성 외곽 해자를 따라 도는 루트인데 

1km마다 거리 표시가 있어서 페이스 조절하기도 편해요 

 

출발은 JR 모리노미야역 쪽 러닝베이스

(Running Base Osaka-jo) 근처에서 시작했어요 

 

스타벅스 오사카성 공원 모리노미야점 앞이 

보통 스타트 포인트로 많이들 이용하고 저도 거기서 출발했습니다

 

코스 자체는 신호등이 없어서 

멈추지 않고 쭉 달릴 수 있습니다!!

 

 특히 오사카성 천수각이 보이는 구간에서 

속도를 좀 줄이고 구경하면서 달렸는데 뷰 넘좋

 

 

오사카성 3.5km 러닝코스 뛰고 왔어요~! 첫 해외러닝 후기 🇯🇵

아직은 부끄러운 기록..ㅎㅎㅎㅎ

 

일본은 올때마다 좋지만 이번 여행은

러닝 때문에 여행 느낌이 풍부해졌던 것 같아요 ㅎ

곧 베트남으로 출장가는데 치앙마이 러닝후기도

들고오겠습니다 ~

2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하나둘셋 뛰어
    하 저도 담주에 오사카가는데 러닝 마려워졌네요.. 러닝화 챙깁니다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Kㄴㄴㄴ
    전 숏코스 뛰고왔었어요 ㅎㅎ 오사카성 러닝하는 한국인들도 많이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