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족발을 참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어요
1일 전
우리동네에 가성비 좋았던 족발집이 사장님이 어는날부터 문을닫아서 아쉬웠는데 그자리에 족발기술은 전수받아서 다른분이 인수하셔서 가끔씩 배달시켜먹는데 먹을만합니다
족발이 특별히 맛있는것이 아니기에 많이 삶아놓고 하는건 아닌거 같고 시킬때마다 따뜻한게 오는거보니 매일 삶는거 같아요 막국수랑 야채 김치 다른 부재료도 오니까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그저께 마늘보쌈을 시켜먹었는데 3만원짜리 셋이서 먹으니 충분했어요
족발을 참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어요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족발 너무 좋네요~
족발. 맛나겠네요
저도 오늘 한번사먹어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