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병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삼산동/dailylife/100236406

오늘은 병원갔다가

오랜만에 원내 빵집에 

들어가 빵도 먹고

한참을 멍때리다 나왔네요..

빵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사 봤습니다.

쌀빵 한개를 다 먹고나서도

좀 앉아있었네요..

왠지 그러고 싶었습니다.

빵 네개값 13,0000 이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영일
    답글구이면

    ㅁㄹㄴㄴㅇㄴㅈㄷㅈㅈ느6ㅅㆍ

    ㅇㆍ느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연맘
    답글서동
    작성자

    이 앱에서는 무조건 비추천인가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울산큰애기
    답글양정동

    옆 라한호텔 단팥빵 정말 맛있어요 

    1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소연맘
      답글서동
      작성자

      아~~

      몰랐어요.

      기억했다가 꼭 한번가서 먹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금주
    답글명촌동

    울대안에 빵집. 본거같네요

    맛나게 

    1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