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통닭 맛있겠어요
글 잘 읽었어요
1일 전
집근처에 sbs생활의달인에도 나온 통닭집 입니다 오후4시쯤 현대자동차 퇴근시간 지나면 손님들이 많이 자리를 채우는거 같아요 외부는 좀 허름해 보여도 진짜 노포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가끔씩 주문해놓고 가지러가는데 후라이드가 맛있는거 같아요 포장용기가 따로 없어서인지 호일에 담아주는게 좀 어쉬운데 맛이 있으면 용서가 되는거 같아요 지나가는길에 한번 맛보세요
통닭 맛있겠어요
글 잘 읽었어요
잘봤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찐 옛날통닭닽아요
통닭. 최애음식인데
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