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지도 보면 헷갈려요

여기 지도 보면 헷갈려요

 

 

 

 

저는 이동네 살아서 용마산을 자주 올라갑니다.그런데,여기 지도를 보고 시도했다가 얼마나 헤맸는지 모릅니다.표시된 부분이 길인줄 알고 따라 갔는데,미션 표시된 곳이 나오질 않아요.알고 보니 터널이었어요.네이버 지도를 보고 가세요.네이버지도가 훨씬 편해요.

2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