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성공했어요!!

저도 성공했어요!!저도 성공했어요!!저도 성공했어요!!저도 성공했어요!!

날씨도 좋고 걷기에 딱 좋은 날씨였어요.사가정공원까지 가는 길은 쉬웠는데 스카이워크까지 찾아가는 길이 처음엔 힘들었는데

네이버길찾기로 쭉 따라가면 되더라고요.그냥 데크길만 따라가면 됩니다.참고하세요^^

6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이철행
    BEST
    나는하루에 2만보 이상걸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승아
    선정릉걷기
  • 프로필 이미지
    효성
    힘들건데 대단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중량조끼
    집앞이 초입이라 아차산까지만 가는데...  아쉽
  • 프로필 이미지
    승아
    선정릉 걷기
  • 프로필 이미지
    🐤
    고생 많으셨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KR4PELEW
    KR4PELEW
  • 프로필 이미지
    백합
    참 잘하셨군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워커맨
    직업자체가 많이걷는거라 하루평균 25000보라서 이걸 이제 알았나 싶더라구요  신경안써도 그냥 알아서 찍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승아
    선정릉걷기
    20260523_063101.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승아
    선정릉걷기한시간이십분
  • 프로필 이미지
    승아
    선정릉걷기
  • 프로필 이미지
    TEAMWALK
    👍🏻
  • 프로필 이미지
    가나다라
    저도 오늘 다녀왓는데 엄청 힘들엇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