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잘 못 올렸어요.

중랑 장미공원에서만 찍으면 되는줄 알고 걸으면서 찍은걸 올렸는데 알고보니 공원앞에서 엄지척 하며 찍는거였더라구요.. 다시 공원입구에 가서 엄지 올리고 찍었는데 다시 올려지지가 않아서요.. 방법이 없을까요?

4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효성
    장미라 한번 가봐야 하는데 시간이 될려나
  • 프로필 이미지
    홍영수
    다시 올입니다
    Screenshot_20260520_114330_Facebook.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홍영수
    다시 올입니다
    Screenshot_20260520_114442_Facebook(1)(1).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KR4PELEW
    KR4PELEW
  • 프로필 이미지
    쁘띠디아블(KNM)
    장미터널에서 찍어도 인정된다고 했습니다
    34310.jpg_resize
  • 오늘도살아있다
    중랑 장미공원도 있군요. 올림픽공원 장미광장도 이뻐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미
    작성자
    사진 다시 올릴께요~  엊그제 잘못 올렸어요.
    1000019926.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김경미
    작성자
    다시 사진 올리겠습니다. 엄지척 사진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