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셋 뛰어
인기 게시판 TOP 50
하프마라톤 준비하면서 5km 평균 페이스 목표가 5분대였는데
어제 드디어 5'53"/km 찍었습니다ㅋㅋ
한달후에 마라톤 나가는데 이정도면 완주가능이죠?
처음으로 5분대 들어온 거라 진짜 너무 기분 좋네요.
야간 러닝인데 날씨도 선선하고 뛰기 딱 좋았음.
29분 24초에 5km 완주, 활동 칼로리 291kcal에 심박수 180bpm까지
치솟아서 운동 강도는 어려움으로 나왔지만,,
이게 진짜 달린 맛이죠ㅋㅋ
하프 준비 중인데 아직 페이스 들쭉날쭉하고
심박수 관리가 제일 숙제인 것 같아요.
169spm 케이던스는 아직 낮은 편인 거 알고 있어서
180spm 목표로 다음 번엔 좀 더 신경 써볼 예정.
하프 준비하는 분들 계시면
얼마 페이스로 훈련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3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