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일본가면 무조건 함바그먹으러 달려가세요 진짜 최고입니다 구워먹는 철판이 같이 있어서 거기에 구우면서 먹고 철판은 중간중간에 갈아주시고 샐러드,밥,국까지 다 리필 무제한으로 됩니다 거기에다가 계란도 있고 다먹고 나면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리필 무제한입니다 일본 간다면 무조건 또 갈 곳 1순위 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