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 ok
책보고 싶거나 공부하려면 가까운 곳으로 갈수 있어서 부럽네요
3개월 전
집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인 고암작은도서관에 다녀왔어요. 항상 도서관은 덕정역에 있는 곳에 다녀왔는데 찾아보니 고암작은도서관이라고 있더라구요. 보고싶은 책들도 많고 조용하고 무엇보다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공부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종종 책보고 싶거나 공부하고 싶을때 자주 올 것 같아요. 덕정역까지 안가도 되니 너무 좋네요.! 책보고 싶거나 공부하고 싶어질 때 자주자주 가야겠어요!
책보고 싶거나 공부하려면 가까운 곳으로 갈수 있어서 부럽네요
예쁜 도서관 이네요 한번 꼭 가볼께요
가까운 곳에 도서관이 있어 좋으시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