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성수 갔다 오면 러닝화 한 켤레 

사 들고 오는 사람들 있잖아요. 

 

✔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전 서울숲 러닝 자주하는데 

항상 러닝편집샵 구경 하고오는것같아요 ㅋㅋㅋ

 

자주가는 굿러너컴퍼니랑 이번에 새로생긴 

무신사런 방문 했는데

 

요즘 핫플이기도하고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서 후기 남깁니다.

굿러너컴퍼니 성수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47
영업시간 : 화~일 11:30~20:00 / 월요일 휴무
전화 : 02-6463-0430

 

✔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서울숲 바로 옆에 있어서 

러닝 전후로 들르기 딱 좋은 위치예요.

 

✔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문 열면 온러닝, 호카, 노다, 아식스, 살로몬 

이런 브랜드들이 쫙 진열돼 있는데 

공간 자체는 크지 않아요. 

 

근데 작은 게 오히려 장점이라 직원분이 

1:1로 붙어서 발 얘기부터 러닝 스타일까지 

꼼꼼하게 물어보고 신발 추천해줍니다

 

(I들한텐 사알짝 기빨리는 곳일수도 ㅎ)

 

발측정 서비스는 무료고 예약 없이 바로 가도 되는데

주말엔 대기가 꽤 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저는 평일 오후에 갔더니 거의 바로 측정해줬어요. 

 

발볼이 넓다는 말은 항상 들었는데 실제로 측정해보니 

왼발이 오른발보다 4mm 더 크더라고요. 

 

그거 기준으로 맞춰서 직원분이

온러닝 추천해줬습니다

 

러닝화 종류들도 많고 쇼츠나 양말같은것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초보라고 하니까 레이싱화는 아직 이르다고 솔직하게 말해줬고

그게 오히려 신뢰가 갔습니다 ㅎ

무신사런 성수 (MUSINSA Run)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2-1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전화 : 050-7872-3071
오픈일 : 2026 4월 17일

 

✔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이번년도 4월에 새로 오픈한 곳인데 

벌써 핫플이 되었습니다 

 

2층짜리 80평 규모라 볼거리가 넘 많아요

 

식스, 나이키, 아디다스, 살로몬, 써코니, 푸마, 호카 다 있는데 

신기한 건 브랜드별 진열이 아니라 용도별로 나눠놨다는 거예요. 

 

안정화 / 쿠셔닝 / 슈퍼트레이너 / 레이싱 / 트레일 등등

 

러닝화 고르는 기준이 애매한 

분들한테 특히 좋을 것 같아요

 

칼렉, 디스트릭트 비전 같은 오프라인에서 

보기 힘든 브랜드도 있습니다!

 

오클리 선글라스랑 가민워치까지 전시되어있어서

앞으로 러닝용품은 여기서 구매하려구요 ㅎㅎ

 

볼게 넘 많아서 눈이 즐거웠어요 ^^

무신사런 트라이얼 서비스 

트라이얼 서비스 운영 시간 : 11:30~19:00 (1.5시간 단위 예약)
이용 요금 : 러닝화 대여 2,000원 / 의류까지 추가 시 4,000원


트라이얼 후 구매 시 10% 추가 할인

무신사 앱에서 미리 예약하고 신분증 챙겨가면 됩니다. 

 

✔ 성수 핫플 무신사런, 굿러너컴퍼니 방문 REAL 후기 (무조건 가야함)

 

서울숲 근처 야외를 직접 달려보고 신발 고를 수 있는 건데

지금 현재 브룩스글리세린 GTS23, 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4, 

아디다스 아디제로 EVO SL 이렇게 3가지 브랜드 제품 대여가 가능해요. 

 

앞으로 계속 확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미 러닝스테이션 느낌? 이네요

 

두 곳 다 서울숲 인근에 있으니까 성수에서 러닝 하면서 

둘 다 방문해보세요! 구경은 공짜니까 ㅋㅎ

3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하나둘셋 뛰어
    BEST
    무신사런 트라이얼 요즘도 예약하나요?
  • 프로필 이미지
    초보러너
    요즘 이런 트라이얼 센터가 진짜 많아지네요, 서울숲 무신사 런 가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