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네길 조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record/99216345

주위마다 둘레길이 길게 설치대어 있고해서

운동하기에 말할것 없이 너무나 조아요

길게는 1k가 넘게 길이 조성되어 있어서

저는 하루에 12.000보 이상을 항시 하고

있어요 현 군수님이 득별히 신경을 쓰시는것

갇아서 60이 넘은 저는 두말할것 없고

39사단  군인들도 자주 부부동반을 하여서

띄면서 운동을 하는게 너무나도 보기가

조어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갬성체리
    답글부평4동

    좋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