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pet/99277078

안녕하세요

병아리를 키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첫째 둘째 셋째를 키우는데 첫째가 유독 점프력과 활동량이 많더라고요! 태어난 날짜의 영향이 있을수도 있지만! 첫째가 넘사벽입니다..무엇보다 첫째가 절 따라와서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귀엽습니당!

끝(?)

이름;  첫째;KFC  둘째;BBQ  셋째;BHC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저도 키워봤어요. 병아리 땐 정말 귀엽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