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pet/99247152

 

벌써13년이되었네요~

아직도아기같고애교많은울새끼♡

오래오래건강하게엄마와함께하자ㅜㅠ

너무못해준것만기억에남네요😭

어릴때산책도잘안시켜줬고

친구들도안만들어줬구맛난간식두..

이제나이가다먹어서시산책도키게됬어요ㅜㅜ

미안한마음만드네요ㅜㅠ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윤진
    답글상동

    우와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wanmo
    답글동정동

    귀엽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