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러 나와서 고양이 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pet/99238568

요즘 고양이에 관심이 많아서 저녁에 산책 할겸 고양이를 찾아보는데 오늘도 산책하면서 둘러 봤는데 고양이를 봤어요! 그 고양이는 삼색 고양이였고 되게 귀여웠어요 고양이를 계속 쳐다보니까 고양이가 놀라서 도망가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ㅠㅠ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4NDXL
    답글북면

    사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보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도계동

    귀여웠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