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고 나오니 고양이를 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pet/99238555

목욕하고 나와서 차를 타러 가는데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리 더군요 그래서 소리가 들이는 곳으로 가서 확인해보니 고양이가 누워 있었어요 그래서 귀여워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Kwanmo
    답글동정동

    사진이 없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