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NDXL
리트리버는 사랑입니당
4개월 전
어제 날씨 조금 풀려서 동네로 산책 나갔는데...
엄청 귀여운 새끼 강아지를 봤어요!!! 종은 래브라도 리트리버이고 아직 새끼 강아지라는데
산책중이였나봐요ㅠㅠ 집에 안가가겠다고 줄 땡기고ㅋㅋㅋㅋ주인은 춥다고 빨리 집에 가자고 그러는 중인거 사진 찍었습니다!!
계단도 살짝쿵 살짝쿵 올라가는데 심멎ㅠㅠ
저 강아지도 크면 30kg넘는 성견 되겠죠?ㅋㅋ
길에서 자주자주 보고 싶네요ㅠ
요즘 강아지들 길에서 많이 보이던데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산책하다가 간만에 힐링 했어요!
리트리버는 사랑입니당
귀엽다요.
아직 아기인가봐요~ 너무 귀엽네요
강쥐가 땡깡 부리고 있나봐요. 가기 싫은가 봐요~~^^
귀여운 강아지네요
땡깡부리는것좀봐ㅋ
오 귀엽네요
강아지 예쁘해주시는분은 무조건 착한사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