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리버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pet/99224497

어제 날씨 조금 풀려서 동네로 산책 나갔는데...

엄청 귀여운 새끼 강아지를 봤어요!!! 종은 래브라도 리트리버이고 아직 새끼 강아지라는데

산책중이였나봐요ㅠㅠ 집에 안가가겠다고 줄 땡기고ㅋㅋㅋㅋ주인은 춥다고 빨리 집에 가자고 그러는 중인거 사진 찍었습니다!!

계단도 살짝쿵 살짝쿵 올라가는데 심멎ㅠㅠ

저 강아지도 크면 30kg넘는 성견 되겠죠?ㅋㅋ

길에서 자주자주 보고 싶네요ㅠ

요즘 강아지들 길에서 많이 보이던데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산책하다가 간만에 힐링 했어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KR4NDXL
    답글북면

    리트리버는 사랑입니당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귀엽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은정
    답글사파동

    아직 아기인가봐요~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강쥐가 땡깡 부리고 있나봐요. 가기 싫은가 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내서읍

    귀여운 강아지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꼼지
    답글명서동

    땡깡부리는것좀봐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wanmo
    답글동정동

    오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oo✌️오전
    답글성주동

    강아지 예쁘해주시는분은 무조건 착한사람!  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