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벚꽃...아파트 단지내에서 보기만 해도 좋드라구요
진해며 다른지역 축제장까지 안가도 벚꽃만으로는 만족🌸 축제분위기는 못 느끼지만 매일 지나치며 흩날리는 꽃잎이며 ... 길따라 나있는 벚꽃나무이니 충분히 봄 느끼기에는 괜찮습니다^^
맞아요 길에 핀 벚꽃도 충분히 예쁘더라고요
벚꽃놀이는 동네에서 하는게 제일 좋아요.
벚꽃은 언제보아도 알흠다워요!
보기만해도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