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너무 이쁘니 기분 좋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information/99529785

벚꽃...아파트 단지내에서 보기만 해도 좋드라구요

진해며 다른지역 축제장까지 안가도 벚꽃만으로는 만족🌸 축제분위기는 못 느끼지만 매일 지나치며 흩날리는 꽃잎이며 ... 길따라 나있는 벚꽃나무이니 충분히 봄 느끼기에는 괜찮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맞아요 길에 핀 벚꽃도 충분히 예쁘더라고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icSOLOMON
    답글미사2동

    벚꽃놀이는 동네에서 하는게 제일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ㅁrㅋr롱💕(오전완료)
    답글팔용동

    벚꽃은 언제보아도 알흠다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승장구
    답글회원2동

    보기만해도 이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