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woo
사진이 예뻐요! 아파트 근처 벚꽃 나무 좋은 것 같아요!
2개월 전
알 사람은 아는 벚꽃 명소 입니다. 명소라 하니까 너무 거창한 느낌이긴 하지만..ㅎ 한창 꽃이 만개했을 때 찍어뒀는데 찍어두길 잘했네요! 나무가 커서 더 이쁜것 같습니다. 지금은 꽃이 많이 졌겠지만.. 근린공원 가는 길 또는 동네 산책할 때 다들 이쪽도 둘러보심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이 예뻐요! 아파트 근처 벚꽃 나무 좋은 것 같아요!
이런곳이 좋죠!^^
이벤트가. 늦은감 있지요.
아름다워요. 여가도 한번 걸어보고 싶네요.
길이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