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산 관음사에 있는 80년 된 벚나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information/99499062

창원 동정동에 위치한 천주산 입구 근처에는 80년이 넘은 관음사란 절이 있습니다.

 

이 절에는 관음사와 함께 한 80년울 살아온 대왕벚나무가 한그루 있는데요. 세월만큼이나 오래되어서 높이가 무려 10미터에 달합니다.

그만큼 가지도 크고 많아서 벚꽃이 한번 피면 그야말로 흐드러질 정도랍니다. 바람이 부는 날은 꽃비가 내리듯 계속 꽃이 떨어지는데 절마당을 가득 채울 정도입니다.

 

관음사 벚나무는 멀리서도 잘 보이기 때문에 창원시 동정동 토박이분들은 가끔 이곳 관음사에 들러 이 큰 벚나무를 구경한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우와!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혜경
    답글성산면

    풍경이 정날 아름답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승장구
    답글회원2동

    80년된 벚나무~!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승장구
    답글회원2동

    관음사 한번 꼭가봐야겠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