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맞아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인도 위 적치물과 주차는 꼭 근절되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옛 동네, 옛장길 등 좁은 도로 인도에 주차 및 입간판들, 발판들 정말 문제 아닐까요?
특히 입간판, 발판에 사람 서로 비끼려다 부딪히기 일쑤
가끔 다리에 멍이 들어있어요. 누군가의 편리가 또 누군가에는 불편을 준다는 사실을 알아줬음 해요.
어쩔 수 없는 인이겠지요.
맞아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인도 위 적치물과 주차는 꼭 근절되면 좋겠습니다.
인도가 상당히 좁아보이는 길인데, 저 입구에 솟은 발판이 위험해 보이네요.
그러게요, 지나가다 사람들이랑 자주 부딪힐 것 같아요
저도 입간판에 머리를 부딪혀봤는데 아프더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