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길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dailylife/99763456

모자 쓰고 운동화 신고 철길따라 걸어서 시내로 왔습니다 공사중이라 중간에 끊겨서 도로로 나와서 맛난 한식 뷔페 먹고 갑니다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