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이 길을 산책해 보았습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dailylife/99719292

여좌동체육센타 앞 테크길인데 동네에 언제 부터인가 테크길  계단이 만들어 져 있어서 저기는 어디로 가는 길인지 궁금했었는데... 

오늘은 한번 가 봐야겠다 마음 먹고  걸었더니 짧은 거리지만 한적하고 좋았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지나세나와함께
    답글여좌동
    작성자

    길 끝에는 여기가 나온 답니다

    20260502_151844.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예쁜 곳이긴해요

    2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