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여고 뒤 어린이 소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dailylife/99587486

여기 남도는 벚꽃이 이미 지고 영산홍과 덩굴나무가 한창입니다. 

집 주변에 이렇게 아름답고 편안한 공원이 있어 행복합니다. 정자에는 어르신들이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시고., 족구장에는 활기차고 관심있는 분들의 장이며, 영산홍 주변으로 황토맨발길이 아담하게 준비되어 있어 그저 편안한 공원입니다. 쉬는 시간에는 내서여고학생들의 깔깔 거리는 소리가 학교 담장을 설핏 넘나다니는데, 주변의 소리가 소음이 아니라 싱그럽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멋진곳이네요

    2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