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dailylife/100214864

지금 장마철이라 길에 빗물이 많이 고이지요. 그런데 우리 동네는 왜 이럴까요?

소나기가 퍼부을 때는 발 디딜 곳이 없어 그냥 신발이 뿍 젖어요. 길을 만들 때 좀더 세심을 기울여 만들어 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