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의 발전에 도움이 안되는 "내서읍에 있는 창원시내서농산물도매시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certification/98664106

내서읍에는 창원시농산물도산시장이 요지에 위치하고 있닺

마산시에 있던 시설을 내서로 옮긴지 30년?이 지난 듯 하다.

그새 내서의 인구는 절반 가까이 줄었다.

이 시설을 마산으로 다시 이전하여 도매자와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는 것이 어떨까?

평수는 모르지만 농협만이 살판이다.

하나로마트, 농협농산물공판장 등등~

정치인들과 지역경제단체로 도심인 마산으로 이전하여 경제를 살리자고 하는 여론이 있다.

이전하고 이 곳에 내서의 발전이 되는 개발이 이쯤의 싯점이 아닌가 싶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