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읍 그라토커피앤플라워가 휴업 중 이라 서운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certification/98659981

내 최애 카페 그라토커피앤플라워!!!

커피가 정말 일품이고 최고의 맛,

가성비 최고,

친절 최고,

분위기 최고 였는데~  

2026년 3월에 재 오픈 한다네요.

항상 커피항과 콫항기가 어울렁 거리던 곳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