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춘선 숲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공릉2동/dailylife/86252468

오늘 낮 밥을 먹고 경춘선 숲길 산책을 하였는데 

너무 좋았다 바람도 불지않고

춥지도 않고 걷기에 딱이였다.

유치원 어린이들도 놀러오고(웃도 떠들고)

강아지들도 산책하고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기분좋게 산책하고 집에오니 아이들이 반겼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명랑소녀

    우리 동넨 아직도 가을~~~~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아
    답글월계3동

    저도 요즘 추워서 경춘숲길을 못 나갔더니 컨디션 꽝이네요.

    조만간 감기 나으면 나가보려구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희원
    답글칠금동

    우리동네 이제 봄이가까워져🌸👒🍀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