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 낮 밥을 먹고 경춘선 숲길 산책을 하였는데
너무 좋았다 바람도 불지않고
춥지도 않고 걷기에 딱이였다.
유치원 어린이들도 놀러오고(웃도 떠들고)
강아지들도 산책하고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기분좋게 산책하고 집에오니 아이들이 반겼다
우리 동넨 아직도 가을~~~~
저도 요즘 추워서 경춘숲길을 못 나갔더니 컨디션 꽝이네요.
조만간 감기 나으면 나가보려구요
우리동네 이제 봄이가까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