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헉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근처 공원이나 나들이 가면 강아지도 주인분도 기분이 좋아질 거 같아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요! 😊
요즘 우리 동네 산책하다가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걸 느꼈어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산책하면서 다른 강아지 친구들 만나는 게 하루 중 제일 큰 즐거움이에요. 오늘도 산책 나갔다가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어요 🐶
혹시 근처에 산책 코스 좋은 곳이나 강아지랑 가기 좋은 장소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다들 반려동물이랑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헉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근처 공원이나 나들이 가면 강아지도 주인분도 기분이 좋아질 거 같아요👍👍
보는건 귀엽고 보기 좋은데 가족이 되면 서로 맞추는 과정이 힘들어요 ㅎ 키우면서 행복학더 하지만
애기 표정 환하게 웃는게 행복해보여요!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산책하러 나온 강아지 행복해 보여요. 좋은 하루 되세요.
행복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