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방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무거동/dailylife/99309621

 

출퇴근길 지나가며 하루에 몇번이나 길거리에 아무렇게 방치된 킥보드를 볼수있습니다 구석에 주차한분도 있지만 대부분은 길중앙이라던가 신호앞 등등 아무렇게나 주차하고 가버리시는분들이 대다수더라구요 그리고 헬멧도 안쓰고 타시는분도 많더라구요 위험하게..

아무튼 길도 좁은데 너무불편하고 어르신들이 길을 지나가면서 부딪치는것도 봐서 해결책이 빨리 생겼으면 좋겠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퀵보드 문제 여기저기 많은 거 같아요

    인도 나 잤던 걷기 중간에도 세워져 있으면 아찔할때가 많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소
    답글범서읍

    저희 동네에도 종종 보이는데 정류장처럼 지정구역에서만 주차 가능하게 제도가 필요해보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