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오는날
주차난이 심한가 보네요.
4개월 전
태화강국가정원 가까이에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주차전쟁이다 그래서 시나 구청서 주차공간을 확보할려고 합니다 하지만 주민들과 마찰로 인해 난황을 겪고있어요 주차장이 건립되면은 서로가 좋을것 같은데 그렇지 않을수도 있나봐요 서로가 조금씩 양보하여 주차장 건립하여 태화강국가정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주민들의 동의서를 받아 제출할 생각입니다
주차난이 심한가 보네요.
국가정원쪽 주차란 심각
태화강 국가정원 갈때마다 주차공간
부족으로 인하여 주차하기 힘듭니다,
주말마다 주차전쟁이긴 하던데 어떨게 해결될지
국가정원에 주차해본적이 한번도없어요ㅋ
주차공간도 적고..잘 해결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