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산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2동/health/95748698

아이젠 준비없이 동네 산 등산했어요

눈이 10센티미터는 쌓여서 겨울 산행

즐거웠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조희원
    답글송정동

    춥지 않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희원
    답글송정동

    🥶흐익!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설산
    답글옥과면

    설산 공기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seojuni
    답글염창동

    대모산 아닌가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