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스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민락동/restaurant/84799165

41번과108번 종점주변에 있는 일식집으로 분위기도 좋고 스시와 사시미가 너무 신선하며 숙성회 로 맛있습니다 특히고등어 봉초밥과 시메사바와 안키모 등 장어스시  모든 것이 맛있어요  한 번 방문해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김미정

    고등어봉초밥 최고였어요 👍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이영숙
      작성자

      나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후토마끼도 최고예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수

    고등어봉초밥 맛있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가볼게요 ㅎㅎ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답글좌제2동

    스시 잘하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