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41번과108번 종점주변에 있는 일식집으로 분위기도 좋고 스시와 사시미가 너무 신선하며 숙성회 로 맛있습니다 특히고등어 봉초밥과 시메사바와 안키모 등 장어스시 모든 것이 맛있어요 한 번 방문해보세요
고등어봉초밥 최고였어요 👍
나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후토마끼도 최고예요
고등어봉초밥 맛있어요
가볼게요 ㅎㅎ
스시 잘하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