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손이
나도 오늘 도서관에 가서 고양이를 봤네용~~~
4개월 전
명장도서관이 개관했다고 해서 놀러갔습니다. 귀여운 냥이 두마리가 있더군요. 명장도서관을 지키는? 냥이 두마리 보고 가세요 . 이 녀석들때문에 도서관에 더 자주 올거 같습니다. 한냥이는 치즈냥이로 애교가 많아요. 그리고 나머지 냥이는 통통하니 살이 많이 올랐습니다. ㅋㅋ 잘 먹고 다니나봐요. 담요로 자기 자리도 딱! 있습니다. 자주 올릴게요
나도 오늘 도서관에 가서 고양이를 봤네용~~~
삼색이는 중성화도 했나보네요 ㅎㅎ
두마리다 너무 귀엽네요~
도서관 냥이 인가봐요. 신기해라~^^ 사람 보고 도망 안가는 놈들인가 보네요~~
앜ㄱㅋㄱㅋ삼색이랑 치즈냥이다
삼색이는 튓통수 시강ㅋㅋㅋ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너무 귀여워요~
귀엽네요-
냥이들 통통하니 넘 귀엽네요
요즘 냥이들이 넘 사랑스러워요^^
두마리 다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들^^
아고 추울텐데 잘지내는게 기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