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S
좋네요~
3개월 전
온천천을 걷다보면
장전역
1번출구에 온천천 작은도서관이 있어요
일층은 신간도서도 많이 있고 사람들이 주말에는 붐벼서 대출도 많이 해 갑니다
여러 사람들이 많이 들락날락 하기 때문에 진득하게 책을 읽기는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주말에는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오기 때문에 어수선한 분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평일에는는 조용하게 책을 볼 수 있는 분위기예요. 온천천에서 걷다가 운동 하다가 보면 책을 읽고 싶을 때는 작은 도서관을 이용 해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2층에는 어린이도서와 책들로 꾸며져 있었고 신발을 벗고 이용 해야 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이 숙제도 하고 공부도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어요.
장전동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씩 이용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지하철역에 붙어있어서 접근성도 너무 좋아요.
좋네요~
좋은 도서관이군요
위치가 참 좋죠 👍
우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네용 ㅎㅎ
분위기 있고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