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공원의 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연지동/dailylife/97221888

안개비 내리는 날...

촉촉히 내려앉은 안개사이로

수줍게 피어난 봄꽃......

 

아름다워~~

아~~~~탄성이 절로 나오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윤
    답글주례제2동

    벗꽃이 활짝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윤
    답글주례제2동

    찻집에서

    FB_IMG_1736984169494.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
    답글남천제1동

    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나왔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