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바다 갔다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travel/97697629

YANG_YANG

-얼마전에 양양갔다왔어요.이건 7시넘어서 찍은 사진인데 하늘이 많이 밝더라구요^^친구랑 같이 갔는데 갑작스럽게 무계획인 상태라 걱정 반 설렘반이였는데 설렘으로 가득찬 여행이였어요.다음날에는 바다에서 파도 맞고 신나게 뛰어 놀았어요.평소에는 크게 뛸일이 없어서 운동할 기회가 그닥 많진 않았는데,오랜만에 신나게 뛰면서 소리치고 난리도 아니였어요ㅎㅎ

이걸 쓰는 시간이 오후 10시 6분인데,조금 이따 속초 바다가거든요.시간 나면 속초에 관한 글도 올려보겠습니다~

{도마뱀 집사}|백지유|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글쿠나. 지유야 동네산책 초록나무 인증두 하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C1Z8V
    답글평리3동

    ㅅㅅㄷ브ㅡㄷ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성동
    답글문정2동

    탸디ㅓㅏ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2CQ6Y
    답글월곡제2동

    좋으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보광
    답글고아읍

    그래 

    1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wook
    답글고아읍

    올해가 가기전에

    꼭 가보고 싶네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