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글쿠나. 지유야 동네산책 초록나무 인증두 하기를
1년 전
YANG_YANG
-얼마전에 양양갔다왔어요.이건 7시넘어서 찍은 사진인데 하늘이 많이 밝더라구요^^친구랑 같이 갔는데 갑작스럽게 무계획인 상태라 걱정 반 설렘반이였는데 설렘으로 가득찬 여행이였어요.다음날에는 바다에서 파도 맞고 신나게 뛰어 놀았어요.평소에는 크게 뛸일이 없어서 운동할 기회가 그닥 많진 않았는데,오랜만에 신나게 뛰면서 소리치고 난리도 아니였어요ㅎㅎ
이걸 쓰는 시간이 오후 10시 6분인데,조금 이따 속초 바다가거든요.시간 나면 속초에 관한 글도 올려보겠습니다~
{도마뱀 집사}|백지유|
글쿠나. 지유야 동네산책 초록나무 인증두 하기를
ㅅㅅㄷ브ㅡㄷ
탸디ㅓㅏ
좋으네요
그래
올해가 가기전에
꼭 가보고 싶네요.